태쳔여브 의 블로그

매교역 래미안 팰루시드 미분양 선착순줍줍 나온다.

Category: life

2024-02-23

목차

매교역 팰루시드미분양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 매교역에 있는 대단지 아파트가 함께 있는데요. 하나는 세류동 하나는 매교동입니다. ​​ ​ 매교역 팰루시드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817-72 일원 총 32개동(지하2층에서 최고15층) 30A평, 34A평,22A, 22B평, 25B평, 25c형30B평, 34B평, 39평 ​ 수인분당선 즉변 코앞입니다. 지하철 1호선과, ktx수원역, 더구나 gtx-c노선이 가까워서 교통편은 좋아보입니다.

수원에선 ‘매교역 펠루시드’를 12월 중도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삼성물산·SK에코플랜트·코오롱글로벌 컨소시엄이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일원에 공급하는 총 2178가구 대단지다. 일반분양 물량만 1234가구다. 권선초를 걸어서 통학할 생명 매교역 팰루시드 있으며 수원중·고도 땅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AK플라자·롯데백화점·홈플러스·이마트·수원시청 등이 가깝다. ​ 2024년 2월 829세대 미분양 줍줍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148번길 25 ​ 총 2178세대 중앙 일반분양 1234세대를 진행했었습니다. 그중에 미분양이 829세대 나와서​ ​ 2월 18일에 무순위청약접수를 했고 2월 20일에 당첨 후에도 남은 미분양 물건이 쏟아질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지금껏 정확한 남은 물량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 ​ 매교역푸르지오sk뷰 세대수가 3600세대가 넘습니다. 권선6구역 재개발 세대수가2000세대가 넘으니까 합치면, 초미니 신도시 급입니다. ​​ ​ ​ ​ 입주 2년차 매교역푸르지오sk분양가가 6억5천이였습니다. 매교역푸르지오sk아파트도 지난번 미분양줍줍 때 원분양가로 계약취소분이 나와서 당첨되신 분들은 비교적 시세차익이 발생했을 겁니다. 현시세가 9억 5천이 넘어가네요. ​​ ​ 매교역 팰루시드가 분양가가 높아 보이지만 2년차이의 신축아파트가 준공되는 차이라고 생각하고요, 입주 시에는 시세대로 비슷하게 움직일 것 같습니다. ​​ ​ ​​ ​ 컨소시엄의 커뮤니티는 연거푸 좋다. 세대수가 받쳐주는 안정된 시설 대단지의 크기와 규모에 맞게 커뮤니티시설이 구성되는데 특이하게, 복층구조의 실내다목적운동시설, 탁구장, 스크린골프,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과 남여사우나시설등등이 있습니다. 조경은.. 앞서 좋을것이라 예상되어 단지소개는 요정도로 하겠습니다. ​​ ​ 권선6구역 래미안이라고 부르기엔 일삽시 애매한 그렇지만, 래미안은 래미안이다. +SK에코플랜트·코오롱글로벌 기법 있음 삼성물산·SK에코플랜트·코오롱글로벌 컨소시엄이라서, 가모 그대로 팰루시드? 하면 어디건설사인지 (저도 첨엔 몰랐..)알아보니 컨소시엄이라고 하더라구요.​ ​ 죽식간에 무순위 남은것도 처리되고 또다시 남은게 나올테니, 아직은 꽤 많은수가 미분양으로 남은것 같습니다. ​ ​ 여기서 흥미 깊게 봐야할 것이 얼마전 분양한 영통자이센트럴파크 입니다. 최상 청약경쟁율 19: 1로 생각보다 인기를 끌었습니다. 수원에서 영통동이랑 세류동을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경험한 봐로는 구도심속에 신축이 초도 살기 좋은 법입니다. ​​ ​ 신흥주거타운으로 둔갑 민서 매교역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수원, 매교역푸르지오SKVIEW, 매교역팰루시드 죄다 매교역세권으로 신주거타운으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 ​ 권선6구역은 초기만 해도 수원에서 진행되는 재개발중에 속도가 빠른편에 속했습니다. 그럼에도 중간에 조합장 교체와 시공사마찰, 공사비문제로 차차 뒤쳐졌다고 합니다. ​ 처음에는 세개의 건설사 컨소시엄중에서 래미안이 들어간 이름이 유력했으나,다른 시공사에서 반대한 소산 팰루시드라는 이름으로 지어졌다고합니다. 궁전을 의미하는 곡절 팰리스와 빛나다는 뜻의 루시드로 지어졌다는 후문..입니다.

매교역래미안SK 이게 더욱더욱 낫지 않았을까?(개인적의견) 매교역 팰루시드 동별 배치 ​ ​ 수원의 매교역주변은 도시정비 사업과 같은 재개발을 적극적으로 어찌나 약 1만가구가 넘는 주택공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정비사업이 마무리되면 지금과 게다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겠죠. ​ ​​ ​ ​ ​ 분양가 산정 반사 기준이 된 격장지린 단지들과 비교할 애걸복걸 팰루시드가 입주예정인 2026년에는 주변단지는 미리 입주 4~5년차가 되어갑니다. 신축아파트와 5년차 아파트의 차이가 결국에는 분양가로 나타나고 그런 흐름을 깊숙이 파악하는게 미분양을 선택하는 쥔장 중요한 기준이 되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 미분양 주울까요? 각각 판단에 맡길게요. 감사합니다.